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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정보

중증장애인 근로자 출퇴근 비용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은 무엇인가요?

by 리꿀집 2023. 9. 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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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차

     

    중증장애인 근로자 출퇴근 비용 지원 제도

    중증장애인 근로자 출퇴근 비용 지원 제도는 최저임금 적용 제외인가를 받은 중증장애인 근로자 또는 중위소득 50% 이하의 중증장애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매월 5만원 한도로 교통 실비 지원하며 지원범위는 대중교통, 택시, 유류비 등이 있습니다. 오늘 포스팅에서는 자세한 지원내용 및 신청 방법과 더불어 다양한 지원제도에 대해 알려드리니 꼭 끝까지 열람하신 뒤 좋은 제도들을 알아가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중증장애인 근로자 출퇴근 비용 지원 제도 표지

     

    1. 지원 대상

    - 최저임금 적용 제외인가를 받은 중증장애인 근로자 또는 중위소득 50% 이하의 중증장애인 근로자

     

    2. 지원 내용

    - 지원내용: 매월 5만원 한도로 교통 실비 지원(전용 카드 발급 필수)

    - 지원범위: 대중교통(버스, 지하철), 택시(장애인콜택시 포함), 유류비 등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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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3. 신청 방법

    1) 신청 기간

    - 수시 신청(예산소진 시까지)

     

    2) 신청 방법

    - 방문, 우편, 웹사이트

     

  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홈페이지 바로가기

     

    3) 제출서류

    - 신청서, 통장 사본, 근로계약서 사본, 기초생활수급 및 차상위계층 증빙서류

     

    중증장애인 근로자 출퇴근 비용 지원 신청 방법

     

    4. 문의 방법

     

    중증장애인 근로자 출퇴근 비용 지원 문의 방법

     

    이상으로 중증장애인 근로자 출퇴근 비용 지원 제도에 대해 포스팅을 마칩니다. 본 포스팅을 통해 중증 장애를 가진 근로자 여러분께 생활에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길 바라며,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. 끝까지 열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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